검색검색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주문관련] 판매완료된 유화그림은 재주문이 가능한가요?
작성자 운영자 꽁기 (ip:)
  • 작성일 2011-02-0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11
평점 0점
 

 

 

안녕하세요~ 아트샵꽁기 아트디렉터 꽁기입니다.

판매완료된 작품을 재주문하고자 문의하는 사례가 많은데~ 재주문(주문제작)이 가능합니다!!

아래 설명을 모두 읽어보시고 이해하신 후 주문하시면 간단하십니다^^

 

 

※ 판매완료 와 재주문가능은 무엇인가요?

 

유화그림액자와 갤러리작가전 을 이용하실 경우 판매완료 된 작품과 재주문가능으로 표기된

작품을 어렵지 않게 보실 수 있을 것 입니다.

 

모든 유화그림은 한 작품 밖에 없기 때문에 한 고객님께서 먼저 구매를 하실 경우

다음 고객님은 구매할 수 없도록 판매완료 처리를 하고 있답니다.

 

갤러리꽁기에 등록된 작품은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활발히 판매되어

새로 등록된 작품들도 금방 판매되고 있답니다^^

 

 

※ 판매완료 된 작품인데 재구매를 원하신다구요?

 

일반적으로 작가는 한 점의 작품만을 그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하지만 고객의 요청에 의해 - 작가와의 협의를 거쳐 - 똑같거나 비슷한 작품을 새로 제작하기도

한답니다. 시리즈나 연작 형식으로 보시면 되며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모작이 아니랍니다.

 

+> 익히 알고있는 세계의 명화작가들도 손님의 요청에 의해 비슷한 작품을 많이 그렸답니다.

 

 

※ 판매완료 된 작품을 재주문 하는 방법은?

 

판매완료 작품의 재주문은 온라인주문이 불가능합니다.

홈페이지 문의게시판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고객님 주문정보(성함 / 연락처 / 받으실 주소)

남겨주시고 재주문하고자 하는 작품명과 작가명을 말씀해주시면 담당 디자이너가 작가님과

협의 후에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 결제는 온라인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된답니다~

 

 

※ 판매완료 상품의 재주문에 대한 상세한 안내는 전화상담 (070-8733-2138)로 문의주세요^^

 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아트샵 고객센터
월 - 금 오전 10시 - 오후 6시
토요일 오전 10시 - 오후 2시
일요일,공휴일 휴무
입금계좌안내
215202-04-059914
1002-732-241704
033-12-218033
110-342-018581